
우선..여행을 다녀온지가 벌써 반년이 다되어가요..시간 진짜 잘가는것같습니다..
2019.10.27일에 LA투어 다녀왔는데요.사실 저는 혼자다니고 했는데 서부는 특히 대중교통이 별로 좋지가않아서 렌트 많이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고심끝에 고르고골라서 선택한 투어프로그램이였어요..
평소에도 혼자 여행을 다니는 편이라서 누군가와 함께하는게 괜찮을까 싶었고 여행은 남는게 사진이라고 하지만, 사진을 찍는것에 대해 별로 좋아하지도 않는편이어서 과연 잘 다닐수있을까 했는데..결과적으로 저의 선택이 탁월하였다고 생각했습니다!!너무 좋았어요!
가이드님도 부담스럽지않게 여기저기 소개해주시면서 소희 말하는 인생사진 어마어마하게 찍어주셨습니다!!(여러분!!이분은 찐이에요!!진심ㅋㅋ지금도 그때 투어 때 찍은사진들 보고 뿌듯한거있쥬??ㅎㅎ)이동시에도 안전운전 해주셔서 너무 좋았구요..
왜이렇게 별점이 후한지 알것같았어요!ㅎㅎ
여행갔던코스도 너무 좋았고 방송이나 블로그에서 봤던 유명관광지를 눈앞에서 보니 너무너무 신기하고 좋았답니다..
마지막 그리피스 천문대 야경은..말잇못..다시한번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LA는 저에게 너무나 기억에 남는 도시가 되었어요..날씨며 사람들이며 너무 좋고 친절했던..그때가 그립습니다..가이드님 덕분에 좋은 추억 많이 만들었어요..
농구경기도 재밌게 보고 왔구요..감사합니다..지금 한국은 코로나때문에 난리인데..미국도 점점 늘어나더라구요..몸조심하시고 건강유의하셔요..잘 극복해서 더 많은분들이 가이드님과 함께 여행하기를 바랄께요..후회하지않을 거니깐..
투어 계획중이신분들 꼭 가이드님과 함께하셔요!
갈렙님도..건강 유의하셔요! 감사합니다!!
P.S 마지막에 제가 보조배터리 두고 내렸는데..식당까지 와주셔서ㅠㅠ갖다주신 덕분에 지금도 잘쓰고있답니다..감사해요!
Comments